CAFE

자유 게시판

박성재, 법정구속에 "출석 거부 안 했는데" 읍소…

작성자달그리메(대구)|작성시간26.06.22|조회수28 목록 댓글 6

https://naver.me/xM5sTXsZ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증거인멸도
    벌써 다 했고
    더 이상 할 게 없겠지?
  • 작성자애드(서울은평)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완규
    저놈은 법꾸라지답게 잘도피해가네요~
    삼청동 내란모의는 끝내 이대로 묻히나봅니다~ㅠ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박성재의
    김건희 건
    공소기각도 그렇고

    이완규의
    안가 회동 진술도
    거짓말인지 아닌지
    (유·무죄)를 따지기도 전에,
    특검의
    기소권한 문제로
    공소기각이 됐다는군요

    이번 특검이
    이 사건을 조사해서
    법원에 넘긴 것 자체가
    권한 밖의
    일이라고요...

    그냥
    넘어갈지 말지는
    앞으로 좀 두고 봐야
    될 것 같네요
  • 작성자김광남 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22 new 법을 다루는 놈이 법을 어겼으니 ..,중죄인이다.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22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