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1회 투약으로 완치 기대⋯‘기적의 항암제’ 국내 최초 산실을 가다

작성자달그리메(대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41 목록 댓글 7

https://naver.me/GKIz60j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222222
  • 작성자영남사랑이(울산) | 작성시간 26.06.23 new 반가운 희소식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렇지요
    아픈 사람들에게는
    정말 희소식 같습니다
  • 작성자바꾸자(대전중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 암환자가 너무 많습니다.
    좋은 소식이네요
    널리 보급되기를 ~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222222
    아쉽게도
    현재 상용화된 CAR-T는
    혈액암에만 효과가
    있다는군요

    건강보험
    급여 적용은 9월부터
    할 것 같고요

    그래도 약값이
    몇억한다니 본인 부담이
    꽤 될듯요

    위암, 폐암, 간암 등
    고형암 치료제도 속히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