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알림/후기

전두환과 가족 일가, 5.18 신군부들에게 알리는 국민 최후명령!

작성자찰스안(서울 여의도)|작성시간20.05.17|조회수130 목록 댓글 3

[국민명령 성명서] 전두환과 가족 일가, 5.18 신군부들에게 알리는 국민 최후명령!

전두환 신군부 쿠데타, 5.18 광주민주화운동 40주년!
“전두환 미납 추징금, 가.차명 은닉 불법재산 몰수”

오늘 5.18 광주민주화운동 40년을 맞이하여 광주와 전국 각지에서 추모행사가 열리고 있으며, 5.18 피해자와 유족들 그리고 온 국민들이 함께 역사적인 아픔을 느끼는 날이다!

조속한 진상규명을 통해 역사적 진실을 낱낱이 밝히고 국민이 주인인 민주주의 정신을 바로세우자 하는 국민적 염원이 실현되어야 할 때이다!

국민재산되찾기운동본부는 5.18 희생자와 유족 여러분께 심심한 위로를 드리며, 전두환과 가족 일가와 5.18 신군부들의 불법적 형성재산에 대한 원천무효와 모든 불법재산, 은닉재산들까지 모두 즉각 국가에 몰수될 수 있도록 국민들과 함께 끝까지 할 것이다!

돌이켜 보면, 1945년 독립운동가들이 목숨을 바쳐 되찾은 나라를 친일반민족행위자들이 차지하면서 오히려 애국지사들을 살해하거나 폄훼하는 자들이 득세하였고,

4.19 의거와 민주항쟁 등 숱한 국민들의 희생으로 찾고자 한 민주화의 열망은 1961년 박정희가, 1980년 전두환과 신군부가 국민을 향해 총을 겨누고 헬기로 기관총을 난사하며 쿠데타로 실권을 차지해서 찬탈해 버렸다.

MB와 박근혜 최순실 등 비리와 불법으로 재산을 형성하고 은닉하며 국민을 조롱하는 자들의 득세도 최근까지 이어졌으며, 조세포탈과 역외탈세를 일삼는 부패한 정치인과 기업인들까지 세력을 키우면서 올바른 민주국가를 원했던 국민들의 뜻과는 너무나 다른 왜곡된 역사의 길을 걸어왔다.

2020년 4.15 총선을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국민들이 명확히 제시하는 것은, 이제야 말로 부정한 이들을 모두 추적하고 뿌리뽑고 환수하고 몰수하라는 것이고, 그리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대한민국을 완성하라는 국민명령인 것이다!

오늘 국민들의 시대명령을 전두환과 가족 일가 그리고 5.18 신군부들에게 엄중히 전달한다!

첫째, 전두환은 2,205억 중 미납추징금 1,005억 즉각 납부하라!

전두환 가족 일가 불법형성 재산 모두 추적해서 몰수되어야 한다!

51.8 신군부 불법형성 재산들 모두 추적해서 몰수되어야 한다!

전두환과 가족 일가는 이미 1988년과 2013년 두차례 국가에 모든 재산을 자진헌납한 상태로 국민법 정서로는 사실상 소유권이 상실된 것이다.

연희동 전두환 사저 또한 공매가 아니라 이미 무조건적인 국가 몰수가 이루어졌어야 한다.

둘째. 전두환에 대한 근접경호 외곽경호 모두 철수하라!

죽어도 국립묘지 안장 절대 불가하다!

전두환은 12.12 반란 5.18 내란 및 내란목적 살인죄로 무기징역형을 선고받은 범죄자이다! 따라서 전직 대통령 예우는 이미 박탈되었고, 예우를 받아서는 안된다.

지금 5.18 광주 민주시민을 향한 헬기사격과 총기사격 학살 등에 대해 책임자 진상 밝혀지고 살인죄로 엄중히 처벌받아야 할 국가적 중죄인인 것이다!

셋째, 숨겨놓은 은닉 불법재산 가차명 부동산 즉각 반환하라!

전 재산이 29만원뿐이라던 전두환은 어떻게 이렇게 잘 사는가? 바로 은닉된 재산들이 너무나 많고 은밀하게 수시로 현금화되어 제공되기 때문이다.

뉴스타파의 ‘전두환 프로젝트’에서 추적이 된 것처럼 전두환과 자식들, 일가들이 보유하고 있는 수천억 재산과 그리고 최근 정호용, 허화평, 장세동 등 5.18 신군부들이 보유하고 있는 수천억대 재산들은 빙산의 일각이며 지속적인 추적을 통해 끝까지 밝히고 몰수되어져야 한다.

국민재산되찾기운동본부는 소중한 제보에 의해 은닉 불법재산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검찰기록, 핵심 관계자 증언 등을 토대로 1980년 5월 15일경 보안사 대공처장 이학봉이 작성한 "부정축재자 수사 및 체포 계획" 10명 중 전두환 보안사령관과 이희성 계엄사령관 등 신군부가 제외해서 빼돌려진 1명이 있음을 확인하였다.

1970년 박정희 독재정권의 영동개발시 땅투기로 정치자금을 조성할 때 동원된 가차명 매입 땅으로, 현재 시가로 수조원 대에 이르는 삼성동, 대치동, 역삼동 등 가차명 강남땅 70여 필지에 달한다.

1980년 5월 전두환과 신군부의 계획된 의도로 부정축재자 명단에서 제외되고 은닉된 불법재산이며, 당연히 그 70여 필지 수조원 대 강남땅은 국민의 재산이며 국가에 즉각 환수되어야 한다!

관련 정보에 대한 상세한 추가 공개 및 특별법 제정 등을 통해 반드시 조속히 몰수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21대 국회에도 국민명령을 전달하며 촉구한다!

2013년에 7년간 연장된 전두환 추징금 시효가 2020년 10월이면 만료된다.

21대 국회는 개원 즉시 공무원범죄몰수법 등 관련법 개정을 추진하라!

국정농단자들 불법재산을 환수할 수 있도록 관련 특별법을 조속히 제정하라!

국정농단자들의 불법재산과 은닉재산이 처분되지 못하도록 민사몰수법을 조속히 도입하라!

불법재산은 즉시 재산 동결 조치 및 정당한 소유인지를 당사자가 직접 소명하게 하고 입증 불가시 즉각 몰수 조치하라!

국민들은 잘못된 역사를 만든 자들에 대하여 절대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친일반민족행위자, 쿠데타 군사독재자, 국정농단 행위자 들의 불법재산과 가차명 은닉재산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찾아내 국가에 환수시킬 것임을 명심하라!

2020년 5월 18일
국민재산되찾기운동본부와 국민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lena (Daejeon)大田 | 작성시간 20.05.18 사기꾼 이명박그네범죄집단 들을재산 스위스계좌 깜쳐놓았다는데
    그걸 찾아야합니다 어마어마 한돈이
    몇백조가넘는다고하던데 그돈을찾으려면
    대한민국 경찰입하에 국세청세무처전문적인사람들을
    뽑아서스위스하 고 공동협조하에
    이루어지만 쉅게해결이됩니다
  • 작성자하회탈(안동) | 작성시간 20.05.18 ᆢ살아 숨쉬는 동안 천만번 공감 동의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물보라(서울) | 작성시간 20.05.18 전두환 신군부 쿠데타, 5.18 광주민주화운동 40주년!
    “전두환 미납 추징금, 가.차명 은닉 불법재산 몰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