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공간

다들 서울국제도서전 가시나요?

작성자앙상블|작성시간26.06.13|조회수136 목록 댓글 3

안그래도 올해 도서전에 가보려 했는데 배우님 오신다는 소식을 듣고 망설임 없이 예매 했네요 근데 사람 겁나 많겠죠? 사인회 선착순 100명 안에 들 수 있을지도 걱정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원히사랑해 | 작성시간 26.06.13 저 가요!! 근데 선착순이 자신없네요ㅠ
  • 답댓글 작성자앙상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맞아요 선착순도 걱정인데다가 그 사람 많은 곳에 장시간 대기할 것도 걱정이에요ㅠㅠ
  • 작성자Sunshine | 작성시간 26.06.15 저도 가려고 어렵게? 티켓 구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