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나라의 탑

황복사지 삼층석탑

작성자법안(울주군 구영리)|작성시간26.06.18|조회수35 목록 댓글 4

얼마만인지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바다 | 작성시간 26.06.18 우뚝 솟은 멋진 탑 ,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법안(울주군 구영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가까이 있으니 자주 않가네요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탱크 | 작성시간 26.06.19 감사히 봅니다
    2층 기단 상대갑석(동면쪽) 아래 벽돌 하나 들어 갈만한
    감실같은 부분의 용도는 무엇이었을까요?
    남산동사지 동탑에도...

    신라판 A/S 흔적이란설도 있던데...
  • 답댓글 작성자법안(울주군 구영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AS흔적이라고 들은 것 같은데요.
    정확히 이해하지는 못했습니다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