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복사지 삼층석탑 작성자법안(울주군 구영리)|작성시간26.06.18|조회수3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얼마만인지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른바다 | 작성시간 26.06.18 우뚝 솟은 멋진 탑 ,잘 보고 갑니다...^^ 답댓글 작성자법안(울주군 구영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가까이 있으니 자주 않가네요ㅎ 이미지 확대 작성자탱크 | 작성시간 26.06.19 감사히 봅니다2층 기단 상대갑석(동면쪽) 아래 벽돌 하나 들어 갈만한 감실같은 부분의 용도는 무엇이었을까요?남산동사지 동탑에도...신라판 A/S 흔적이란설도 있던데... 답댓글 작성자법안(울주군 구영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AS흔적이라고 들은 것 같은데요.정확히 이해하지는 못했습니다ㅎ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