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토요답사 일정중
월광사지 동 서 삼층석탑을
달넘새님께서 해설을 하고
계셨는데
부산에 계신분께서 다가와
유튜브에서 경주 숭복사지를
해설하는 달넘새를 알아 보시고
많은 도움이 되셨다며
다가와 본인 소개를 하였습니다
신우택 선생님은 부산에서 수학을 전공
하셨는데 은퇴하고 혼자서 석탑만 찿아
답사를 하였다고 합니다
하여 옛님 카폐를 소개 드리고 서로
연락처를 주고 받았습니다
곧 책도 출간하신다고 ㅡ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매 작성시간 26.06.19 듣던 중 반가운 소식입니다. 잔뜩 기다려도 되겠지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록원 작성시간 26.06.19 전문성을 서로 공유 하시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좋은 인연 입니다.
이 방에 환 합니다. ~~~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