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역마살 향기

서울 1박 2일 답사 단체사진

작성자달넘새|작성시간26.06.21|조회수109 목록 댓글 8

양주 회암사지 부도 앞에서

1박 2일(20일, 21일) 서울답사,
알차고 보람된 답사 길이었습니다.

서울 답사를 완벽하게 기획하고 진행하신 또르님
그는 탈이 좋습니다.
웃음이 온화합니다.
회원들에 대한 진심어린 따뜻한 대화
무엇보다 진지함을 진정으로 보여주는 품격이 있습니다.
그러기에 언제나 각인되어 있는 분입니다.

세부적인 부분들을 빈틈없이 준비하신 단미님
이 분은 품성이 순후 합니다.
세상 무해한 웃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성숙한 인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수고신 두 분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그리고 답사에 참가하셨던 모든 분들
다들 반가웠고 고생하셨습니다.

또 어느 답사지에서 뵙지요^^

(부산으로 가는 KTX 열차 안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문 | 작성시간 26.06.22 어느 답사지에서
    다시 꼭 뵙고싶습니다
    애쓰셨어요
  • 작성자또르 | 작성시간 26.06.22 달넘새님 계신 답사와 그렇지 않은 답사는 말 그대로 천양지차입니다. 끝도 없는 야외 석물 해설까지 너무나 고생 많으셨습니다. 중간중간 질문에 정답을 얘기하고픈 욕망이 큽니다^^ 분발하겠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금세 또 뵙기를 기원합니다. 감시합니다!
  • 작성자법안(울주군 구영리) | 작성시간 26.06.22 분위기 좋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일운 | 작성시간 26.06.22 달넘새님 열정적인 해설 감사합니다
    질문에 즉답을 못드려 늘 죄송합니다만 그래도 팬입니다 ^^
  • 작성자단미 이혜숙 | 작성시간 26.06.25 달넘새님 열정적인 국중박 야외 석물들 해설은 감동이었습니다.
    항상 옛님 회원님들을 대하시는 품성은 배워야할 부분이구요~ 미비했던 부분들이 있었을텐데도 좋은 시선으로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다음 답사도 또 기다려지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