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6월 서울 정기답사 스케치

작성자또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108 목록 댓글 11

첫날은 비바람이 쳤습니다. 우산이 뒤집혀 우산살이 부러질 정도로 거세서 답사하기에 지장이 있지 않나 생각했는데, 더운 것보다는 나았다는 생각을 둘째날 서울 도심을 걸으며 했습니다. 잊지 못할 날씨였습니다. 답사 장면을 몇 남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법안(울주군 구영리) | 작성시간 26.06.22 또르님 서울답사기 감사합니다.
    단청님은 법당에서 무엇을 설명하고 계신건가요ㅎ
  • 답댓글 작성자또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안 알려줍니다^^ 농담이고요, 구채적인 답사기 곧 올리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여여림 | 작성시간 26.06.22 궁금하면 참석하시면 모든게 해결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법안(울주군 구영리) | 작성시간 26.06.22 여여림 별로 않궁금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단미 이혜숙 | 작성시간 26.06.22 서울 경기답사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둘째날 마지막 저녁 식사자리를 함께하지 못해서 미안했습니다.
    스노우님께서 잠시 참석하시고도 회원님들께 식사대접하셨다는 후담에 마음 훈훈했습니다.
    다음 답사때 회원님들 건강히 뵈었으면 좋겠고 선과님, 달넘새님, 챤스님 정말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