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사 둘쨋날 이모저모

작성자문문|작성시간26.06.22|조회수62 목록 댓글 4

둘째날만 참석하였습니다
오랫만에 뵈어서 모두 반가웠습니다


약수역에서 백제부인들을 기다리며
. .. 이유는 우리들만 아는 비밀


마무리하며
또르님 단미님 애쓰셨어요


달넘새님의 방대한 자료와 해설은 언제나 명쾌합니다

못 따라가 죄송할뿐...
고맙습니다


뒷모습을 뵐수있어
많이 좋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바다 | 작성시간 26.06.22 수고 많으셨습니다 문문님...^^
  • 작성자법안(울주군 구영리) | 작성시간 26.06.22 둘쨋날 답사기 감사합니다.
    부도는 어디 있는 거여요
  • 답댓글 작성자또르 | 작성시간 26.06.22 불교중앙박물관이에요.
  • 작성자또르 | 작성시간 26.06.22 시선! 좋아요, 너무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