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눈에 아른 거리네요
무로지 금당 불상을 몰래 찍고 있는데 스님이 편안하게 찍으시라고, 사진촬영 가능하다고ㅎ
금당 오르는 계단
일본국보 오중탑
금당
어영당
5월초가 일본 골든위크네요. 9월 추석연휴(?)와 크리스마스(휴일 아님)도 우리와는 다르네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처포 작성시간 26.06.06 실내사진 가능합니까 ?
아름다운 <목조 11면 관음보살입상> 사진을 여기에 올렸던데요.
저는 관람객 틈새로 몰카했었는디요. -
답댓글 작성자법안(울주군 구영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금당은 스님이 사진촬영 가능하다고 해서 많이 찍었습니다. 십일면관음보살과 지장보살은 박물관으로 옮겨서 따로 보관하더라구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법안(울주군 구영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무로지 금당에 있으면 더 좋을것 같은데요! 무로지 박물관으로 옮겨서 전시하더라구요. 돈을 더 벌려고 하는지, 보존상의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