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선과 작성시간 26.06.22
3년 전인가?
다녀왔습니다.
볼거리가 넘쳐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해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참 매력적인 곳이더라구요. 풍경 속에 유물이 죽었지만 재미있는 작품들이 많더라고요.
-
작성자문문 작성시간 26.06.23 글 잘읽었습니다
서울가면 목인박물관 들려봐야 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넵 참 좋은 곳이예요. 힐링스팟으로도 좋아요. 입장료가 좀 비싼 것이 흠이지만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