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아리의 거룩한 장도] 제13화, 조선인의 마지막 길, 도깨비 입 속 호랑이가 지켰다.

작성자해아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32 목록 댓글 4

https://omn.kr/2ir6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과 | 작성시간 26.06.22
    3년 전인가?
    다녀왔습니다.
    볼거리가 넘쳐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해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참 매력적인 곳이더라구요. 풍경 속에 유물이 죽었지만 재미있는 작품들이 많더라고요.
  • 작성자문문 | 작성시간 26.06.23 글 잘읽었습니다
    서울가면 목인박물관 들려봐야 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넵 참 좋은 곳이예요. 힐링스팟으로도 좋아요. 입장료가 좀 비싼 것이 흠이지만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