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부 산악회 임원 단합대회 의견 수렴 공지]

작성자장희숙 (로즈마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26 목록 댓글 0

​임원진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 ^^
​선부 산악회의 활성화와 임원진 간의 끈끈한 단합을 위해, 이번에 다 함께 자연 속에서 힐링하며 소통하는 **'임원 단합대회'**를 다녀오고자 합니다!
​바쁘시겠지만 산악회의 멋진 미래를 위해 한마음으로 뭉칠 수 있도록, 아래 일정을 보시고 참석 가능 여부와 의견을 나누어 주세요.
​📆 날짜 (1박 2일)
​8월 29일 ~ 30일
​9월 5일 ~ 6일
​🏝️ 여행지 (섬 산행)
​자월도
​신도·모도
​공지된 곳 외에 더 좋은 여행지가 있다면 적극 추천해 주세요!
​집행부에서 꼼꼼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참석 가능 날짜 / 희망 장소]**를 꼭 얘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임원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