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 김소월 작성자강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14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 / 김소월 비가 오면나는 항상 슬퍼진다비가 오면옛날이 그립다어머니야나는 왜 이다지도눈물이 나느냐 " 가곡 / 고향생각 - 바이올린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