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진행:박연수회장님
1) 7월 정기전부터 매월 첫번째 월요일 호계볼링장에서 실시합니다(자마이카 6월30일 폐장함)
부수적인 사항은 정기전하면서 보완해나갈 예정임(게임수, 팀전사항, 두번째정기전등등)
-시니어 로고 공모 이번주 토요일까지입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협조바랍니다
2)행사
-7월5일:동두천 리그전
-7월12일:안양시 클럽3인조 대회(호계볼링장)
-7월19일:경기도연맹 볼링큰잔치(용인 엑스핀)
3)월회비건:회원님들의 거수로 (1)안이 채택됨
-(1)안 회비는 15,000원 게임비 별도로 하며 모든회원에게 적용함(감액회원 포함)
-(2)안 회비 30,000원 (게임비 포함)
4)총무님 당부사항
-모든 전달사항은 총무톡방에서 알릴예정이고 회비는 월초에 입금요망.
-정기전 참석여부도 정기전 전날 공지하면 바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건의사항
-박경민상임위원님: 팀전구성 조정안을 요청하셨습니다.
6)김태민이사님 간식 제공
7)게임팀전
1등:안현수,이화자,박연수,라행길,이환기
2등:민현홍,임현준,김미옥,정충광,황미리
3등:박형신,권혁규,유병기,이미숙,김향섭
-구준회,박경민,윤영숙,강우정,조영한
-이응재,최복문,김태민,황월영,박희진
-유재경,김형식,정광순,최원영,임지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