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깨비의 날적이

오늘

작성자문권필|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0

아니
오늘이 아니면 안돼요

이 시간이 지나면
지금
이 느낌을 그대로 전할 수 없다.

시간이 지나면
강렬했던
감정마저 사그라들기에

또한
이 시간 이후
어떤 상황이 생길지 모르기에

이 순간에 하고 싶은 말을 하면 된다.
이 순간에
해야 하는 일을 하면 된다.
결과를
생각하고 행동하다보면
아무것도 못할 수도 있으니 말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