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25.03.11
여름날씨로 조금 힘들었을수도 있네요. 역시 공연, 무대위의 예술을 봐야~ 탱고 여러가지 중 봐야하는 것들이 잇지만 개인적으로 공연을 좋아하기에 사진으로도 만족~^^ 공연들이 상업성을 띄면 어쩔 수 없이 쇼 형태가 많아지지요. 한류대세, 한강 작가의 책, 한복 입은 성당의 성화라 해야하나~ 멋집니다~ 곳곳들이 저에겐 새로움이라 예전 사진으로 봤어요 멋질뿐입니다~^^ 감사드려요
답댓글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5.03.10
부에노스에 가니 탱고. 공연은. 식당 에서도 수시로 관람할 수 있었는데 대중 속에 살아있어 좋은 거 같기도 하고 예술인들의 삶을 향한 몸부림같기도 해서 서글프기도 하고 그러더군. 어느 식당에서 처음 만난 탱고 커플. 낮이라 사진발은 더 좋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