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호랑이 콩이래요

작성자용담호|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2

동시

저는 밭에서 잘 자란
얼룩무늬 콩이래요
덩쿨채 뻗은 식물이지만

열매도 많이 맺지요
나를 수확해서
영양가로 채우는
건강 식품으로 거듭 태어나요

시론/모처럼 호랑이 콩을 나름대로 표현한 동시
이지만 순수한 마음으로 동시로 첫 작품을 올려
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맥달(김혜경) | 작성시간 26.06.22 new 콩 이름이 호랑이 콩이었군요
    나란히 예쁩니다.
  • 작성자용담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감사합니다.
    동시로 적어 보았는데 어떼요
    부족한 동시 봐 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