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뒷풀이방!(후기대장)

6월 11일 태성 VS 네이버 후기

작성자73홍재선(태성)|작성시간26.06.11|조회수120 목록 댓글 18

제목: [경기후기] 6/11 네이버전, 9회 극적인 재역전승! (연패 탈출!)

■ 경기 개요

일시: 2026년 6월 11일 (목) 새벽 경기

장소: 탄천종합운동장 야구장

결과: 태성 8 : 6 네이버 (태성 승리!)

안녕하세요! 최근 태성팀에 불쑥(?) 합류하게 된 신입 홍재선입니다.
야구를 3년 정도 쉬다가 다시 시작하려니 몸도 생각 같지 않고 가물가물해서, 요즘 유튜브를 정독하며 열심히 적응 중입니다. 아직 가입 후 두 번째 경기라 팀원분들 성함과 얼굴이 매치가 잘 안 되지만, 신입의 주관적인 시선으로 오늘 경기 후기 남겨봅니다!

▶ 웅장했던 탄천구장, 그리고 명품 투수전 (1회~4회)
오늘 처음 방문한 탄천야구장은 규모와 시설에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전광판이 안 켜진 건 아쉬웠지만 이런 곳에서 야구를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더군요!)
상대 선발 투수는 피지컬도 좋고 구속도 빠른 데다 슬라이더가 워낙 예리해 4회까지 단 1안타로 고전했습니다. 1회 말에 아쉽게 선취점을 내줬지만, 상대의 젊은 패기에 맞선 이병호 감독님의 관록 투구가 빛을 발하며 팽팽한 명품 투수전이 이어졌습니다.

▶ 경기 중반, 장군멍군 (5회)
5회 초, 상대 투수가 교체되면서 우리 타선이 살아나 소중한 첫 득점을 올렸습니다! 분위기가 확 살아나는 듯했으나, 5회 말 상대에게 다시 1점을 내주며 경기는 숨 막히는 긴장감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 롤러코스터 같았던 후반전, 그리고 9회의 기적 (6회~9회)
6, 7회에 우리 타선에 불이 붙으며 5:2로 역전! '오늘 경기는 잡았구나' 하고 내심 방심했는데, 8회 말 네이버의 무서운 뚝심에 5:6 재역전을 허용하고 말았습니다. '아, 오늘도 지는 건가' 하는 불길한 생각이 스쳤던 9회 초 마지막 공격.
상대의 난생처음 보는 느린폼의 투구을 우리 타선이 보기 좋게 아작(!)내며 8:6으로 극적인 재역전에 성공했습니다! 9회 말 만루 위기가 있었지만, 끝까지 집중력을 발휘해 잘 마무리하며 짜릿한 연패 탈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 신입의 눈에 비친 오늘 우리 팀
오늘 처음으로 우익수 수비를 나갔는데 외야가 너무 넓어 위치 잡기가 힘들고 긴장됐습니다. 다행히 제 쪽으로 공이 안 와서 가슴을 쓸어내렸는데, 옆에서 위치 잘 잡아주신 국교성선수님 감사했습니다.
오늘 경기를 보며 우리 팀 수비가 정말 안정적이라고 느꼈는데, 특히 핫코너를 든든하게 지켜주신 유격수 장승현 선수의 플레이가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3루 권의혁선수는 경기 중 부상이 있으신 것 같았는데 큰 부상이 아니길 바라며, 빠른 쾌유를 빌겠습니다!

이른 새벽부터 끝까지 집중력 잃지 않고 최고의 경기를 만들어주신 모든 팀원분들, 그리고 이병호 감독님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녹아들겠습니다. 태성 파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73홍재선(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과찬이십니다~노력하겠습니다~~^^*
  • 작성자73서기돈(태성) | 작성시간 26.06.11 야구도 잘하고 글도 잘쓰고 2경기만에 분조야 적응 대단해 시베리아에 혼자 남겨져도 잘살듯 ㅎ
    다치지 말고 오래오래 같이 즐겁게 야구하자~~
  • 답댓글 작성자73홍재선(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ㅋ 그래 오래오래 건강하게 즐겁게~ 오늘우월3루타는 내맘속에저장~ㅋ
  • 작성자71김연수(9글) | 작성시간 26.06.11 분조야 야구에 언능 잘 적응하시기를~~~
    후기 재미나게 잘 읽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73홍재선(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