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뒷풀이방!(후기대장)

6/22(월) 애플 vs 구글 후기

작성자97권오규(애플)|작성시간26.06.22|조회수128 목록 댓글 19


• 개요
1) 장소: 탄천야구장
2) 일시: 6/22(월)
3) 결과: 21 : 10 승리

• 본론
1) 경기 후기

강력한 상대를 만났지만, 상반기 마지막 경기인 만큼 오늘은 꼭 승리를 쟁취하자는 감독님의 다짐 속에 크게 화이팅을 외치며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1회부터 타자들의 뛰어난 선구안과 현란한 주루 플레이를 통해 크게 앞서 나갈 수 있었습니다.

큰 점수 차로 벌어졌음에도, 집중력있는 태도로 연이은 타점, 적시타를 만들어낸 야수진과 팀에 새롭게 합류하신 올라운더 학성형님의 호투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수비 시 실책이 발생했음에도, 애플 특유의 호쾌한 분위기 속에 서로를 농담섞인 말로 격려해가며 위기를 극복한 모습은 금일 경기 중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2) 상반기 시즌 후기

2라운드부터 새롭게 합류하여 분조야와 애플 일원으로써 상반기 마지막 경기를 마치고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팀에 뒤늦게 합류하여 큰 도움이 되지 못하는 모습에도 금방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경구 감독님과 언제나 편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신 애플 팀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고생하시는 운영진을 비롯한 심판, 기록원님, 안타를 치면 함께 나이스 배팅을 외쳐주신 타 팀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후기 마치겠습니다

4라운드에 다시 뵙겠습니다 ^__^

권오규 드림

+ 원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82양성홍(애플) | 작성시간 26.06.23 오규오규 후반기도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97권오규(애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이닝이터 역할 수행 고생하셨습니다!! 파이팅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83박현국(당근) | 작성시간 26.06.23 첫 분조야 고생했어~~잘치더라~
  • 답댓글 작성자97권오규(애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후반기에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97권오규(애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플옵 파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