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밭에 왕겨 다 깔았어요
일부는 일주일전에 먼저 깔고 차광망까지 덮었구요~
나머지 이랑을 어제 시작해서 오늘 다 깔았어요
날이 더워서 새벽시간에 깔았는데~
오늘은 흐리고 바람이 좀 불어서 쉽게 깔았어요
생강 심은 이랑에 왕겨를 까는 이유는~
고온과 직사광선을 피하고, 잡초방지를 위해 깐답니다
벼농사를 짓는분들은 볏짚을 깔기도 합니다
아직도 관수시설 해야하고, 차광망도 쳐야하고, 할일이 많습니다
다음검색
생강밭에 왕겨 다 깔았어요
일부는 일주일전에 먼저 깔고 차광망까지 덮었구요~
나머지 이랑을 어제 시작해서 오늘 다 깔았어요
날이 더워서 새벽시간에 깔았는데~
오늘은 흐리고 바람이 좀 불어서 쉽게 깔았어요
생강 심은 이랑에 왕겨를 까는 이유는~
고온과 직사광선을 피하고, 잡초방지를 위해 깐답니다
벼농사를 짓는분들은 볏짚을 깔기도 합니다
아직도 관수시설 해야하고, 차광망도 쳐야하고, 할일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