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어 촌 이야기

생강밭에 왕겨 다 깔았어요

작성자아정농원(57년,안동,여)|작성시간26.06.02|조회수114 목록 댓글 2

생강밭에 왕겨 다 깔았어요

 

일부는 일주일전에 먼저 깔고 차광망까지 덮었구요~
나머지 이랑을 어제 시작해서 오늘 다 깔았어요

날이 더워서 새벽시간에 깔았는데~
오늘은 흐리고 바람이 좀 불어서 쉽게 깔았어요

생강 심은 이랑에 왕겨를 까는 이유는~
고온과 직사광선을 피하고, 잡초방지를 위해 깐답니다

벼농사를 짓는분들은 볏짚을 깔기도 합니다

 

아직도 관수시설 해야하고, 차광망도 쳐야하고, 할일이 많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이 54. 전북 익산 여 | 작성시간 26.06.03 생강농사를 많이 하시네요.
    전 씨생깅1키로 반그늘에 심고 왕겨 덮었어요.
    주변에 들깨 심을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아정농원(57년,안동,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희 농장 주농산물이 생강이랍니다

    선거일 잘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