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깨모 이만큼 작성자*엄마손*(57/파주/여)|작성시간26.06.07|조회수322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파종한지 열흘정도 지낫나봐요이만큼 자랏어요머지않아 받으로 가겠죠솔잎도라지꽃으아리종으아리난장이 바위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깡가네(80 전남 광양시 인덕로 여) | 작성시간 26.06.10 들깨를 심었는데~~벌레에 먹히고~~쉽지가 않네요 ~~~더위 조심하시고 일하세요 답댓글 작성자*엄마손*(57/파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예전엔 들깨는 무농약으로 지었는데요즘은 달라요벌레들도 고도로 발달되어서 좋은건 아나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