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어 촌 이야기

들깨모 이만큼

작성자*엄마손*(57/파주/여)|작성시간26.06.07|조회수322 목록 댓글 17

파종한지 열흘정도 지낫나봐요
이만큼 자랏어요
머지않아 받으로 가겠죠

솔잎도라지꽃

으아리

종으아리

난장이 바위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깡가네(80 전남 광양시 인덕로 여) | 작성시간 26.06.10 들깨를 심었는데~~
    벌레에 먹히고~~
    쉽지가 않네요 ~~~
    더위 조심하시고 일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엄마손*(57/파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예전엔 들깨는 무농약으로 지었는데
    요즘은 달라요
    벌레들도 고도로 발달되어서 좋은건 아나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