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첨 잡으러 가서
출발할땐 좋았는데~~^^
이건 모징? 물속에 생물들한테
공격 당했어요. 너무 간지럽어유~^^
점점 바람이 불더니
아직 물속이 차가워서인지
몸이 사시나무 떨리더니
다리에 힘이 풀려 넘어져버렸어요
하필 뽀족한 큰바위에 허리를
부딪힌 바람에 이사단이 났네요
다행히 뼈에 금은 안갔지만
타박상이 심해서
첨으로 침을 맞아봤네요
내허리와 맞바꾼 다슬기ㅜㅜ
어머님 맛있게 드시러 하다가 ㅎㅎ
효도의 길은 멀고도 험합니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깡가네(80 전남 광양시 인덕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다슬기가 간에 좋다하니
비싸긴 한가봐요
해질무렵 가면
돌위에 엄청 붙어 있지요~^^
담에 다시 갈진 모르지만
진짜 알러지약 먹고 가야겠네요~^^ -
작성자가을사랑 49년생 (여주) 작성시간 26.06.08 큰일 날뻔 했네요 만일 허리 다쳤으면 어쩔번 했나요 아직 그나마 젊은 나이라 괜찮아지만 제수 없었으먼 당합니다
다슬기 그깐게 뭐라고 사람 잡을번 했군요 -
답댓글 작성자깡가네(80 전남 광양시 인덕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조심한다해도 일은해야하니
뜨끔뜨금 놀라서 통증이~^^
허리는 다시는 다치문
안되겠어요
잠도 제대로 못자고~~
늘 조심하셔요~♡
-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시간 26.06.11 다슬기 잡이 함부러 덤비면 클 나유 .. 에그....
-
답댓글 작성자깡가네(80 전남 광양시 인덕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이래뵈도 20년 배테랑이랍니다~^^
제 체력을 너무 과대평가
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