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부터 박스 공장에 요청한 박스
시안이 왔어요~
1통 들이
장당 1600원
1통 들이
2200
2통 들이
2600원
어차피 오미자 통 작업후에도 발송은 해야는데 가격이 너무 쌘거 같기도 하구요~
고민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야 충남 아산 64년생 작성시간 26.06.10 안에 내용물에 인쇄되어 있으니 박스만 무지로 보내시면 재활용도 좋지유
-
작성자이더(64년).경기성남.여 작성시간 26.06.10 그냥 온라인에서
저렴한 박스 구해서 쓰셔도
될텐데요
두 세병 용도에 맞게요
인쇄는. 스티커 작업으로 제품에 한 번 붙이면 되니까요
-
작성자하람바라기(세종60) 작성시간 26.06.10 통보다는 질이문제니 저렴한걸로 질좋은 상품출하시키는게 좋을듯 하네요
-
작성자앵두나무 53년 경기일산 여 작성시간 26.06.10 재활용 하기좋은 아무것도 없는 무명통이 값도싸고 좋을듯합니다
포장을 누가 얼마나 본다고요 -
작성자희야 80년.서울중랑.여 작성시간 26.06.10 예전에 제가 썼던 박스는 1500원이였어요 단순인쇄가 들어가서 온라인에서 박스전문쇼핑몰에서 합의해서 가격 품질 인쇄 ... 맞춰서 차라리 주문하는게 낫다고 봅니다 박스값 무시못해요 농촌에 박스값 무서워서 직접 사러오는 사람들에겐 저렴하게 많이 파시는분 많거든요
특히나 로드샵에서 하실경우엔 더욱더 가격이 올라가요 그분들 인쇄비 가게비 전기...이런거 다 생각해서 비용이 나오거든요 직접 박스공장에 가셔서 직접 주문제작 가격을 정하는것도 방법이구요 예전에 박스값 때문에 박스공장이랑 1:1 거래하고 친구한테 넘겨줬거든요 방법은 많아요 찾아보세요 발품파는게 방법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