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어 촌 이야기

복숭밭에 풀 베는데 새둥지 궁금해서 봤어요

작성자진실맘(67년/경남함양/여)|작성시간26.06.19|조회수394 목록 댓글 15

옆지기님은 풀베고
저는 풀베는 밭에 풀이 짤라지니
개훈한 맘으로 밭에 돌아 다니다가
새둥지가 궁금해져서
사다리 놓고 올려 보았어요
어미새가 옆에서 불안해 하여
사진만 찍고 피해 줬어요

풀이 컸었는데 말끔하여 졌어요
풀베기 3번째~

백도 한나무 붉어 졌어요

애네들이 젤 빠릅니다

여기는 아직도 새알~

부화된지 얼마 안된거 같아요

여기도 부화되어~

여기도 알 이예요

집 마당에
매실나무에~
노끈은 왜 물어다가
났는지...

복숭밭에 어미새가 불안해서
찍찍 거려서 얼렁 비켜 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실맘(67년/경남함양/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남의밭에 허락도 없이 들어 와 살았으니
    피해는 안 주지 않을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함평댁 (67년 전남 함평 / 여) | 작성시간 26.06.23 진실맘(67년/경남함양/여) 복숭아는 언제부터 수확 하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진실맘(67년/경남함양/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함평댁 (67년 전남 함평 / 여) 7월초 부터 바빠질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함평댁 (67년 전남 함평 / 여) | 작성시간 26.06.23 진실맘(67년/경남함양/여) 기다리겠습니다.
  • 작성자*엄마손*(57/파주/여) | 작성시간 26.06.23 햐 ㅡ 대단해요
    아기새들의 모습이요ㅎ
    그런데 새둥지를 몇개를 보신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