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어 촌 이야기

증~말 드넓은 논이랍니다 ㅍㅎㅎ

작성자깡가네(80 전남 광양시 인덕로 여)|작성시간26.06.23|조회수380 목록 댓글 9

늘 논입구에 서서 생각해봅니다~^^
크게 숨 한번 쉬고 시작해요
이곳은 지금 참깨를 심어서
키우고 있는데
영양제나 거름
잡초제거 까지~~~
직장과 농사를 병행하는중이라
끝도없네요 노후를 위해
오늘도 한바탕 크게
웃으며 일해봅니다 ㅍ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물봉선(68 여수 옥룡 여) | 작성시간 26.06.24 깡가네(80 전남 광양시 인덕로 여) 같은 광양분이라 반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깡가네(80 전남 광양시 인덕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물봉선(68 여수 옥룡 여) 자주 소통해요~
    저도 반갑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물봉선(68 여수 옥룡 여) | 작성시간 26.06.24 깡가네(80 전남 광양시 인덕로 여) 저는 옥룡 살아요
    이제 뜬모 끝내고
    참깨 옮겨 심고 콩도 옮겨심고 감자캐야하고
    농사는 쫴금 하는데 남편 직장 다니고 혼자하니 안끝나네요
    고운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깡가네(80 전남 광양시 인덕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물봉선(68 여수 옥룡 여) 저도 옥룡계곡에
    잘 가는데요~^^
    다슬기도 잡고
    메기낚시도 하고~^^
    농사는 끝이 없지요
    저희도 직장다니면서
    농사짓는거라
    시간만 늘 촉박하답니다~^^
    물봉선님도 고운밤 되세용~♡
  • 작성자고드미(61년증평 여) | 작성시간 26.06.24 대풍기대를 해 봅니다
    수고 많았어요
    깨농사도
    쉬운게 아니고
    농사는 아니 모든게 다
    힘들지만
    수확이 기쁨으로 머니도 마니마니 벌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