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논입구에 서서 생각해봅니다~^^
크게 숨 한번 쉬고 시작해요
이곳은 지금 참깨를 심어서
키우고 있는데
영양제나 거름
잡초제거 까지~~~
직장과 농사를 병행하는중이라
끝도없네요 노후를 위해
오늘도 한바탕 크게
웃으며 일해봅니다 ㅍ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물봉선(68 여수 옥룡 여) 작성시간 26.06.24 깡가네(80 전남 광양시 인덕로 여) 같은 광양분이라 반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깡가네(80 전남 광양시 인덕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물봉선(68 여수 옥룡 여) 자주 소통해요~
저도 반갑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물봉선(68 여수 옥룡 여) 작성시간 26.06.24 깡가네(80 전남 광양시 인덕로 여) 저는 옥룡 살아요
이제 뜬모 끝내고
참깨 옮겨 심고 콩도 옮겨심고 감자캐야하고
농사는 쫴금 하는데 남편 직장 다니고 혼자하니 안끝나네요
고운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깡가네(80 전남 광양시 인덕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물봉선(68 여수 옥룡 여) 저도 옥룡계곡에
잘 가는데요~^^
다슬기도 잡고
메기낚시도 하고~^^
농사는 끝이 없지요
저희도 직장다니면서
농사짓는거라
시간만 늘 촉박하답니다~^^
물봉선님도 고운밤 되세용~♡ -
작성자고드미(61년증평 여) 작성시간 26.06.24 대풍기대를 해 봅니다
수고 많았어요
깨농사도
쉬운게 아니고
농사는 아니 모든게 다
힘들지만
수확이 기쁨으로 머니도 마니마니 벌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