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천 부천경기지역

[5일]삼성산 산행~~

작성자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작성시간26.06.05|조회수265 목록 댓글 32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계양산을 오래 다니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같은 길을 걷다 보니
계양산에서 좋은 인연도 만났습니다

이 부부도 산을 좋아하고
마음도 순수한 분들이기에

우리하고 마음이 잘 맞습니다

요즘은 멀리 이사를 갔기에
계양산에서 만나지는 못하지만

좋은 인연은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엊그제는 이 부부와 삼성산 산행을 했습니다
삼성산은 산행방 식구들과의 추억도 많은 산이기에
걸으면서 산우님들 생각도 많이 했습니다

특히 사진 찍던 장소가 보일 때면 더 그랬지요
저 가냘픈 소나무에서 사진도 많이 찍었는데....

날씨가 더워서
산행은 짧게 끝냈지만
내려오는 길에 삼성산의
신기한 바위를 보여드리려고
담아왔습니다

신기한 바위는 바로
남근석 여근석 바위입니다
남근석은 좀 그랬지만
여근석은 똑 같이 생겼기에
볼 때마다 신기합니다

걷다 보면 이렇게 덤으로 즐길 수 있는
볼거리가 있어 좋습니다 

산행 잘 끝내고 
삼막사를 나오며
모처럼 좋은 인연들과 산행도 잘하고
안전하게 내려올 수 있어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관악산을 가기로 했는데 다음 만남도 벌써 기대가 됩니다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더운 날씨 건강관리 잘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나이들면서 남편하고 취미가 같아서
    참 다행이다 싶어요
    혼자 보다는 함께가 더 좋은 거 같지요
    오늘은 함께 서울구경 하고 왔는데
    서울 하늘이 참 예쁘더라고요
  • 작성자진주(53년.전남 광양.여) | 작성시간 26.06.05
    대단한 아지매님!
    부지런도 합니다.
    산에가면 공기도
    경치도 좋고 다
    좋은데 내려올 때
    관절에 무리라해서
    요즘 안 다니네요.
    대신 걷기는
    날마다 하고요.
    대신 아지매님
    스틱은 꼭 사용
    하것지요!?
    아지매님 오늘도
    즐거운 산행하고 오시구려~♡
  • 답댓글 작성자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진주언니
    스틱도 하고
    내려올땐 무릎보호대도 하고 내려와요
    요즘 무릎이 살살 아파서
    조심하고 있어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걸을 땐 하나도 안아파요ㅎ
    오늘은 서울 한강 구경하고 왔어요
  • 작성자호정 (52년생 부천 여) | 작성시간 26.06.05 같은 취미로 산을 오르다 보니
    같은 취미생활을 하는 부부를 만나 좋은 인연이 돠었군요
    저는 20 대에는 산을 다녔는데 사진을 시작하면서 야생화를 찍을 때만
    산에를 갑니다. 등산이랄 것도 없고...ㅎ

    관악산은 동네 엄마 따라 두 번 갔었네요
    도덕산은 올 봄 처음 노루귀 찍으러 구름산도 그렇고요
    정상은 어디쯤인지도 모르고 그냥 꽃만 찍고 휘리릭~~ㅎ
  • 답댓글 작성자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호정언니 제가 계양산을
    20년도 넘게 다녔는데요
    계양산에서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났어요
    제가 사람 사귀는 걸 잘 못하는데
    한번 사귀면 또 오래 갑니다
    이분들과도 거의 20년 우정을 쌓고 있는데
    오랜만에 만나도 어제 만난 사이 같대요
    그분들 말씀ㅎ
    좋은 인연 오래 간직하겨고요
    호정언니 저녁 맛있게 드셨을까요
    서울구경 하고 오느라 이제서 답글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