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천 부천경기지역

[6일]오늘도 좋은날

작성자설산(56년 인천연수 여)|작성시간26.06.06|조회수147 목록 댓글 23

 

*오늘은 현충일*

 

아침에 조기를 달고

나라 위해 몸바쳐 희생하신

호국 영령들께 

머리숙에 묵념을 했습니다.

 

영원하라!!

대한민국이여_()_

때이른 더위에

올여름은 또  얼마나 더울까ㅜ

미리 걱정이 앞섰던 지난 며칠이었습니다.

 

~걱정말아요~

지나는 길모퉁이에 

옹기종기 예쁘게 핀 꽃들이  

위로의 말을 건네는 것 같아 기분좋아

한컷 인증샷!!

 

내 주변이 편해야

나도 편안하고 행복하다는 걸

새삼 느낍니다.

*오늘의 명심보감*

여성에겐 아름다운 네가지 덕목이 있다.

그 하나는 여성의 덕성이다.

그 둘은 여성의 용모이다.

그 셋은 여성의 말씨이다.

그 넷은 여성의 솜씨이다.

아름다운 날 들~~

언제나 행복하세요 _()_ 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설산(56년 인천연수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반가워요
    컨디션 좋죠 ㅎ~
    때이른 무더위로 긴긴 여름이 염려됩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 | 작성시간 26.06.06 오늘은 서서울 공원에 가는데
    싸이렌이 울립니다
    잠깐 몀춰 묵념하고 다시 걸었어요
    여성의 아름다운 덕목 잘 이행해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설산(56년 인천연수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우님 방가방가 ㅎ
    오늘도 소확행했으니 꿀잠잡시다
  • 작성자백합화 (56. 부평여) | 작성시간 26.06.06 좋은 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설산(56년 인천연수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방장님
    늘 응원합니다
    이밤 꿀잠 코자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