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어느새 유월에 접어들었습니다
예쁜꽃들이 우리를 즐겁게 해주더니
이제는 초록이 짙어지는 계절입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모란좋아(71.인천강화.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안녕하세요 언니
잘지내시죠
저도 이젠 시골이 좋아요
풀냄새와 이쁜 구름을 이제는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좀 바쁜긴한데 몸은 더 건강해진듯 합니다
저는 좀 게으른 사람이라
부지런하신 시어머니 옆에 딱있어야 몸을 좀 움직이는 편 입니다
하루하루가 쌓여서 구릿빛 피부에 건강한 사람으로 거듭나는 중 입니다
겨울이 되면 다시 되돌아오고요
몇년째 반복입니다ㅎㅎ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밤톨맘(88,인천,여) 작성시간 26.06.08 날이 더워지는데 농사일 힘드시지예 ㅎㅎ 쉬엄쉬엄 건강 챙기시며 행복한 하루 마무리 하셔요 💕
-
답댓글 작성자모란좋아(71.인천강화.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쉬엄쉬엄
건강챙기면서 ㅎㅎ
오후시간도 행복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백합화 (56. 부평여) 작성시간 26.06.08 ㅡ월요일 힘찬 밭도 보여주고 고구마랑 콩 심었다고 하였지요
올해는 더 잘 되는 비도 알맞게 내려주고
날씨가 잘 도와 줄 거라 믿고 오늘도 잘 이어가는 저녁 되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모란좋아(71.인천강화.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안녕하세요 언니
네 이제 끝이 보입니다
언니 께서도 행복한 저녁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