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천 부천경기지역

8일 월요일

작성자모란좋아(71.인천강화.여)|작성시간26.06.08|조회수161 목록 댓글 37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어느새 유월에 접어들었습니다
예쁜꽃들이 우리를 즐겁게 해주더니
이제는 초록이 짙어지는 계절입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모란좋아(71.인천강화.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안녕하세요 언니
    잘지내시죠
    저도 이젠 시골이 좋아요
    풀냄새와 이쁜 구름을 이제는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좀 바쁜긴한데 몸은 더 건강해진듯 합니다
    저는 좀 게으른 사람이라
    부지런하신 시어머니 옆에 딱있어야 몸을 좀 움직이는 편 입니다
    하루하루가 쌓여서 구릿빛 피부에 건강한 사람으로 거듭나는 중 입니다

    겨울이 되면 다시 되돌아오고요
    몇년째 반복입니다ㅎㅎ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밤톨맘(88,인천,여) | 작성시간 26.06.08 날이 더워지는데 농사일 힘드시지예 ㅎㅎ 쉬엄쉬엄 건강 챙기시며 행복한 하루 마무리 하셔요 💕
  • 답댓글 작성자모란좋아(71.인천강화.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쉬엄쉬엄
    건강챙기면서 ㅎㅎ
    오후시간도 행복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백합화 (56. 부평여) | 작성시간 26.06.08 ㅡ월요일 힘찬 밭도 보여주고 고구마랑 콩 심었다고 하였지요
    올해는 더 잘 되는 비도 알맞게 내려주고
    날씨가 잘 도와 줄 거라 믿고 오늘도 잘 이어가는 저녁 되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모란좋아(71.인천강화.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안녕하세요 언니
    네 이제 끝이 보입니다
    언니 께서도 행복한 저녁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