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 있나
근질근질 왜 이렇게 가려운 겨~
어~라
왜가리 재는 뭐하고 있는 겨~
이가 물었나?
오잉~ 그러고 보니 나도 가렵네
미소년 레이프 가렛을 기억하시나요?
1980 년 내한공연을 하며 소녀 팬들을 들었다 놨다 했던~
여학생들이 입국 날 학업도 빼 먹고 김포공항으로 수천 명이 모여들어 난리를 치고 했었지요~
숭의 여고 강당에서 공연 도중엔 수십 명이 기절해서 실려 나가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고요
공연장 유리창이 깨지는 일까지 벌어지고...그야말로 6, 25 난리는 난리도 아니었쥬
레이프 가렛 이전엔 클리프 리처드 1969년 이대강당 공연 때도 그랬고요
오랜만에 신나는 음악 띄우면서
저도 코~하러 갑니다
결 고은 꿈길이 되시옵길~요
Leif Garrett - I Was Made For Dancing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정 (52년생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영이 56년인천.남동구 (여) 그러시구낭~
저는 덜 더운 시간에 약 타러 병원 가려고요
반짝반짝 광나게 하시고~ㅎ
담 주에 또 만나유~~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작성시간 26.06.09 저 새이름이 왜가리 지요
자연 스런 모습 잘 다은 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정 (52년생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왜가리
아래 아리는 백로 입니다^^
아침 일찍 나갔다 댓글이 늦었습니다~ -
작성자백합화 (56. 부평여) 작성시간 26.06.10 예쁜 작은 왜가리
별관심. 없었던 새인데
작품이 멋져요
잠깐 들렸어요 화요일 외출했다가 밤 12시도착 이제 씻고 잠시 들리고 잠니다
굿밤 ~언니 피곤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호정 (52년생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ㅎㅎ
저도 오늘 아침 일직 오빠 병원 케어하고 (정기검진)
저녁까지 먹고 집에 와 샤워 끝내고 컴에 앉았네요
12시 토착하셨음 주무시지 댓글이 뭐라고 참~내
오늘 피곤은 풀리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