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는
진골언니 덕분에 알게 된
서서울 호수공원을 다녀왔어요
계양산 대신
평지를 걸어볼까 싶어서
사부작사부작 걸어갔지요
부천에서 서울까지ㅎ
오랜만에 갔더니
어느새 수련도 피어있고
여름의 호숫가는 제법 예쁘더라구요
호수공원 한 바퀴 돌고
자리잡고 비행기 지나가길 기다리고 있었지요
비행기가 지나갈 때 가동되는 분수를 보려고
비행기야 얼른 지나가라ㅎ
에너지 정책 차원에서
요즘은 분수 가동시간도 짧아졌더라고요
11시 ~1시까지만 가동된다고 합니다
기다리고 있으니
멀리서 비행기 소리가 들리길래
사진찍을 준비를 하고
비행기가 쓩 지나가는 순간
쏴~~아 분수가 물을 뿜어내길래
동작빠르게 카메라를 눌러댔습니다
잠시 후 비행기가 지나가니
분수도 어김없이 물을 뿜어냅니다
별것도 아닌 분수놀이 은근히 재밌더라구요
비행기 구경도 하고
분수 구경도 하고
사진 놀이도 했으니
다시 집으로 가야겠지요
이번에는 서울에서 부천으로 걸어서 걸어서ㅎ
갈 땐 몰랐는데
집으로 올 때는 햇볕이 얼마나 따갑던지
너무 더워서 오는 길에
냉면도 한 그릇 사 먹고 왔습니다
진골언니 덕분에 이렇게 한번씩
호수공원 구경을 잘합니다
오늘은 월드컵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우리 선수들 잘 싸울수 있도록
모두 한마음으로 응원 많이 보내주세요
대 ~한 민국 짝~짝짝~짝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진골언니 원래는 언니 산책길
수주공원 가려고 했는데
가다보니 골목을 잘못들어서 서서울공원으로 갔어요
요즘 공원은 시원해서 좋으시지요
언제 수주공원도 가봐야겠어요 -
작성자청태 /55년/ 경기부천/ 여 작성시간 26.06.13 서서울공원은 사진보면 외국못지 않지요
걸어갔다니 대단하네여
대부도 시티투어
가야겠네여
좋은정보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서서울공원 거리가 걸을만한 거리였어요
대부도 시티투어 조심히 다녀오세요
저는 분한산 한귀퉁이 걷고올게요ㅎ
-
작성자밤톨맘(88,인천,여) 작성시간 26.06.13 어머나 분수쇼가 장관이네요 💕
시원해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여름이라 시원해 보이지요
김포공항 이착륙하는 비행기들도
많이 날아다니고
한번씩 가면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