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천 부천경기지역

[12일]서서울 호수공원 ~~

작성자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작성시간26.06.12|조회수247 목록 댓글 44

엊그제는
진골언니 덕분에 알게 된

서서울 호수공원을 다녀왔어요 
계양산 대신
평지를 걸어볼까 싶어서

사부작사부작 걸어갔지요
부천에서 서울까지ㅎ

오랜만에 갔더니
어느새 수련도 피어있고

여름의 호숫가는 제법 예쁘더라구요

호수공원 한 바퀴 돌고
자리잡고
비행기 지나가길 기다리고 있었지요
비행기가 지나갈 때 가동되는 분수를 보려고
비행기야 얼른 지나가라ㅎ

에너지 정책 차원에서
요즘은 분수 가동시간도 짧아졌더라고요 
11시 ~1시까지만 가동된다고 합니다 

기다리고 있으니
멀리서 비행기 소리가 들리길래 

사진찍을 준비를 하고
비행기가 쓩 지나가는 순간
쏴~~아 분수가 물을 뿜어내길래
동작빠르게 카메라를 눌러댔습니다

잠시 후 비행기가 지나가니
분수도 어김없이 물을 뿜어냅니다 
별것도 아닌 분수놀이 은근히 재밌더라구요

비행기 구경도 하고
분수 구경도 하고
사진 놀이도 했으니

다시 집으로 가야겠지요 
이번에는 서울에서 부천으로 걸어서 걸어서ㅎ

갈 땐 몰랐는데
집으로 올 때는 햇볕이 얼마나 따갑던지
너무 더워서 오는 길에
냉면도 한 그릇 사 먹고 왔습니다 
진골언니 덕분에 이렇게 한번씩
호수공원 구경을 잘합니다

오늘은 월드컵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우리 선수들 잘 싸울수 있도록 
모두 한마음으로 응원 많이 보내주세요
대 ~한 민국 짝~짝짝~짝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진골언니 원래는 언니 산책길
    수주공원 가려고 했는데
    가다보니 골목을 잘못들어서 서서울공원으로 갔어요
    요즘 공원은 시원해서 좋으시지요
    언제 수주공원도 가봐야겠어요
  • 작성자청태 /55년/ 경기부천/ 여 | 작성시간 26.06.13 서서울공원은 사진보면 외국못지 않지요
    걸어갔다니 대단하네여

    대부도 시티투어
    가야겠네여
    좋은정보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서서울공원 거리가 걸을만한 거리였어요
    대부도 시티투어 조심히 다녀오세요
    저는 분한산 한귀퉁이 걷고올게요ㅎ
  • 작성자밤톨맘(88,인천,여) | 작성시간 26.06.13 어머나 분수쇼가 장관이네요 💕
    시원해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여름이라 시원해 보이지요
    김포공항 이착륙하는 비행기들도
    많이 날아다니고
    한번씩 가면 좋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