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천 부천경기지역

[13일]인천부평 나비공원 아이들이랑 왔어요 💕

작성자밤톨맘(88,인천,여)|작성시간26.06.13|조회수222 목록 댓글 11


토요일 애들이랑 뭐할까 고민하다가
부평에 있는 나비공원에 왔어요 🥰

큰 밤톨이가 어린이집 견학을 다녀와서
또 가자고 졸라서 아빠랑 다같이 소풍 나왔답니다

두꺼비가 산다는 생태 연못

5살부터 들어갈 수 있는 놀이터에는
형아만 들어가고
작은 밤톨이는 3살이라서 못 들어갔어요
밥 더 먹고 더 커서 가자 ㅎㅎㅎ

공원이름이 나비공원인 만큼
나비와 곤충 박물관도 있답니다

실제 나비가 날라다니는 온실같은
나비생태관도 있더라고요

김밥 한 줄 맛있게 다 비웠다고
자랑하며 빈 종이 보여주는
큰 밤톨이~

그걸 또 따라하는 작은 밤톨이랍니다
형아가 하는건 다 따라 해야하거든요 ㅋㅋ

낮에는 햇빛이 너무 덥고
이른 아침 저녁으론 시원하니
산책하기 좋겠더라고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두리(51 안양 여) | 작성시간 26.06.13 아하
    밤톨이들이 아빠를 닮아
    잘 생겼군요?
    밤톨이들과 가족나들이 멀지도
    않은곳 공부도 하고
    좋은데요~^
  • 작성자달림(57년 경기양평 여) | 작성시간 26.06.13 아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피(53,영등포 여) | 작성시간 26.06.14 오 나비공원이 가까이 있어 좋군요.
    어렸을 때 울큰외손녀 키우며 여러 곳 데리고 다니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
  •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 작성시간 26.06.14 밤톨이들이 좋아 했겠어요~♡
  • 작성자호정 (52년생 부천 여) | 작성시간 26.06.14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 많이 찾아다니면서
    추억도 만들고 즐거운 시간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