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천 부천경기지역

산책길 산딸기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작성시간26.06.14|조회수267 목록 댓글 20

산책길에 산딸기가 꽃처럼 예쁘게 익었어요
맛을 보니 옛날 어려서 먹든 맛은 아니어요
환경 때문인지 탐스럼지도 안고요
그런데 빨가니 꽃같이 아름답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맛은 별로인데 많으니 빨간게 넘 예쁘 드라구요
  • 작성자영이 56년인천.남동구 (여) | 작성시간 26.06.14 산딸기나무가 많네요~~요즘은 공해가 심해서 산딸기나 은행도 잘 않 따가더라구요~~빨간딸기가 보기만 해도 이쁘네요~~진골언니 편안한 저녁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산딸기가 먹을건 못 되여도 많으니 꽃처럽 예뻐요
  • 작성자신실52서울성북여 | 작성시간 26.06.17 진골언니
    산책 길을 밝혀줄 환한 등꽃이 핀듯 산딸기가 예뻐요
    자주 산책하시면서 늘 건상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꽃같이 예쁘든 산딸기도 이제 끝물만 남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