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길에 산딸기가 꽃처럼 예쁘게 익었어요
맛을 보니 옛날 어려서 먹든 맛은 아니어요
환경 때문인지 탐스럼지도 안고요
그런데 빨가니 꽃같이 아름답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맛은 별로인데 많으니 빨간게 넘 예쁘 드라구요
-
작성자영이 56년인천.남동구 (여) 작성시간 26.06.14 산딸기나무가 많네요~~요즘은 공해가 심해서 산딸기나 은행도 잘 않 따가더라구요~~빨간딸기가 보기만 해도 이쁘네요~~진골언니 편안한 저녁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산딸기가 먹을건 못 되여도 많으니 꽃처럽 예뻐요
-
작성자신실52서울성북여 작성시간 26.06.17 진골언니
산책 길을 밝혀줄 환한 등꽃이 핀듯 산딸기가 예뻐요
자주 산책하시면서 늘 건상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꽃같이 예쁘든 산딸기도 이제 끝물만 남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