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천 부천경기지역

[17일] 인부경방~~^

작성자산두리(51 안양 여)|작성시간26.06.17|조회수161 목록 댓글 38

황혼의 멋진 삶은 건강이
최고 입니다~~
진짜 행복을 누릴때는 내것이
많을때가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것을 함께 나눌수
있는 친구가 가까이 있을때 입니다


저는어제 정기휴일이라 인천을
사진작가 선배님들과
인천투어를 갔어요

인천역에서 차이나타운 구경하고


택시로 월미도에서 회로 점심을먹고

센트럴공원 돌고 33층 전망대~~
돌고 왔어요

센트럴타워 G전망대~~

바지를 입다가 ~~^
어쩜 ~~~
허리가 하나도 않맞아 원피를
입었네유ㅡㅠㅠ
그래도 다시 사지는 않을껍니다
살을 빼서 입어야쥬~^^
살을 빼길 기원해 주세유~^ㅋㅋ
화이팅~^^

무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관리
잘 하시고 ~
웃음꽃 활짝 피는
행복한 하루 되세욤~~
시며님들 사랑 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합화 (56. 부평여) | 작성시간 26.06.17 졸리운 오후
    하루를 마무리 잘하는 시간 만들어가요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 작성시간 26.06.17 어제는 즐겁고 행복한 날이 되셨겠습니다
    바빠도 가끔은 그런 날도 있어야 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산두리(51 안양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진골선배님
    감사드려요
    그래도 좋아하는 선배님들께서
    제휴일날 함께해주셔서 감사 했지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밤톨맘(88,인천,여) | 작성시간 26.06.17 즐거운 인천 여행 다녀가셨네요 💕
    어쩜 시원한곳만 잘 골라 다녀가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두리(51 안양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밤톨맘님
    댓글 고마워요
    바쁘신데 함께해주는 밤톨맘님
    가정의 화평을 기도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