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천 부천경기지역

[18일]6월 18일 인부경방 출석부 🪸🐟

작성자밤톨맘(88,인천,여)|작성시간26.06.18|조회수172 목록 댓글 37

안녕하세요 밤톨맘입니다 ^^
오늘 출석부는 여행 일기로 대신할까해요~

낮기온이 30도가 넘어가니
벌써 한여름이 온 것 같네요 😂

이럴땐, 시원한 바다가 생각나잖아요
지난 주말, 아이들 데리고
시흥 거북섬에 있는
해양생태과학관을 다녀왔습니다!

손가락 브이를 못하는 둘째는 저렇게 손가락만 펴봅니다

물고기와 상어를 좋아하는 작은 밤톨이는
아쿠아리움을 보고 정말 좋아했어요 ^^

마치 바닷속에 들어온것 같이
기분이 시원하고 신비로웠답니다 ㅎ

사진은 못찍었지만 바다사자에게
아쿠아리스트가 먹이주는 시간도 있대요~

사실 이곳은 해양과학관이라 볼거리가
가격이 비싼 아쿠아리움에 비할수는 없어요^^;;
많이 기대하고 가시면 실망하실 거예요~

그래도 63빌딩이나 코엑스에 있는곳에 비하면
가격이 4배 저렴하니~ 시원한 실내에서
1시간 정도 가볍게 관람하기 좋았어요 ㅎㅎ

아마 초등생 이상은 재미없어할수 있고~
작은 밤톨이처럼 5세 이하 유아들은
재밌게 보더라고요 ^^

열대어 가오리 덩치작은 상어도
해파리들도 반겨주더라고요 ^^

저는 주말에 갔더니 사람들이 북적북적
줄을 서서 관람하여 사진을 많이 못남겼어요^^;

혹시 가실분들은 평일 이용하시면 좋겠어요~~^^
그리고 다섯살 이하 어린 손자분 계시면
짧은 나들이 코스로 추천합니다!

작은 밤톨이는 지금 배를 타고있지요 ^^

관람 끝나면 요렇게 레고방도 있어요^^

작년에 개관해서 아직 새건물!
그리고 어른 8천원, 유치원생 무료
입장료가 있어요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 해야하고, 안하면
현장에서 1시간씩 기다려 표 끊고
들어가야하니 꼭 인터넷 예매하세요!
혹시 다녀오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다음엔 또 시원한곳 어디를 다녀올지~ 고민입니다ㅎ

오늘도 시원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르리(54년 서울영등포 여) | 작성시간 26.06.18 밤톨이들에게는 멋진추억이 될것같네요
    아이들 눈엔 최고의장소이지요~
    좋아해하는모습이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밤톨맘(88,인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르리님 안녕하세요 ^^
    아이들 좋아하는 모습에 기운내서 주말 마다 싸돌아댕기네요 ㅎㅎㅎ
    오늘도 덥지만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세요 ^^
  • 작성자백합화 (56. 부평여) | 작성시간 26.06.18 응원 할께
    영등포 신세계에 주렁주렁도 아이들 한테 볼께
    많고 키즈카페도 잼있고
    해요
  • 작성자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 | 작성시간 26.06.18 시흥에 이런곳도 있었네요
    그러고보면 멀리 가지 않아도 좋은 곳이 참 많아요
    아이들 정서에 맞게 찾아다니고 있는 밤톨맘님
    몸은 고달퍼도
    아이들에게 많은 것 보여주고 느끼게 해주세요
    더불어 엄마 아빠도 즐기고ㅎ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 작성시간 26.06.18 아이들이 즐겁기도 하지만 자연의 대한 공부도 하고 좋을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