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자 옥구슬이 보배가 아니다.
한 치의 시간을 다투라.
* 산에 들어가 호랑이를 잡는게 쉽지,
입을 열어 남에게 충고하기란 어렵다.
- 명심보감 -
도라지, 부추꽃이 참 이쁘죠 ㅎㅎ
시원하게 내리는 단비약비 목마름이 해소될 것 같아요
햇볕과 더위를 먹고 자란 시며방표 먹거리 !!
우선 저장용 감자와 양파를 주문했더니
택배기사님이 빗속을 뚫고 안전하게 아침일찍 배송해 주셨습니다.
바른먹거리 보내주시는 판매자 여러분!
그리고
택배기사님!
항상 고맙습니다 _()_
한주간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은 감사일기로...
고마웠던 일
감사했던 일
다행이었던 일 등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우(56.월곶.여) 작성시간 26.06.20 유구수국축제랑 공주마곡사 다녀왔어요
내려가니 비가 그쳐 덥지않게 잘 다녀왔습니다 마곡사가 많이 달라졌더라고요
꽃은 가까운 동네에도 예쁘게 ~
늦었지만 반가운 설산님 글에 지각글이라도 달아봅니다
상추김치 먹고싶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피(53,영등포 여) 작성시간 26.06.21 유구라 하시니 정겨움이 느껴집니다.
유년기 유구장 흙먼지 폴폴나는 신작로 걸어 부모님따라 다녔었거든요.
^^* -
답댓글 작성자설산(56년 인천연수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은우님 방가요 ㅎ
공주는 나도 가고 싶은 곳이라우 ~
나태주님을 따라서 유유자적 돌아보고 싶어서 ...
제철행복 누리며 행복 만땅 채웠으니 한주간이 가뿐 할 것 같아요 ㅎ
활기찬 나날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설산(56년 인천연수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수피언니 반갑습니다
비오는 토요일 덕분에 시원한 주말이 기분 좋았어요
즐겁고 활기찬 한주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