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6월 21일은
작은 밤톨이의 두번째 생일이랍니다 💕
2년전에 제가 출산을 했었네용 ㅋㅋ
편의점에서 파는 3500원짜리
롤케익으로 만든 미니 케이크예요 😊
비싼 케이크는 사놓고 먹지도 않아
돈이 아까워서요, 저희는
이 조그만 케이크가 딱 좋았습니다 ㅎㅎ
옆에는 형아가 꾸민 케이크예요
자기 생일은 아니지만
촛불도 같이 껐습니다 ㅋㅋ
후~ 하고 촛불을 불어봅니다 ㅎ
촛불 불기전에 기도해야하는데..
불을 끄고 소원을 비네요 ?ㅋㅋㅋ
무슨 소원을 빌었을지 ㅎㅎ
씩씩하고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
같이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가(59년.서울 성북구.여) 작성시간 26.06.22 둘째 밤톨이 2번째 맞이한 생일
축하해요~~
건강하게 자라서 나라에
큰 사람이 되길요~^^ -
작성자신실52서울성북여 작성시간 26.06.22 귀여워라
두 아들이 건강하고 지혜롭게 쑥쑥 자라길 신실할머니도 기도해봅니다. -
작성자설산(56년 인천연수 여) 작성시간 26.06.22 똘망똘망 작은 밤톨이 ㅎㅎ
알밤처럼 단단하고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세요
두돌 생일을 마~~~니 축하합니다
보기만 해도 늘 흐뭇한 밤톨이형제 파이팅 !!! -
작성자호정 (52년생 부천 여) 작성시간 26.06.22 작은 밤톨이가 두돌을 맞이했군요~
축하드리고요
알뜰하고 현명한 케익 박수를 보냅니다^^
두 밤톨이 무탈하게 우애있는 형베로 잘자라길~바랍니다^^ -
작성자진주(53년.전남 광양.여) 작성시간 26.06.23 작은 밤톨이
도현이 두돌 생일
늦었지만 축하해요
알뜰쟁이 맘님의
알뜰한 케익 결제
큰 박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