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천 부천경기지역

22일 월요일

작성자모란좋아(71.인천강화.여)|작성시간26.06.22|조회수167 목록 댓글 36

안녕하세요
즐거운주말 보내셨나요?
주말에는 기다리던 비가와서 모처럼
시원한 날이었습니다

오늘 방문하시는
모든언니들
행복하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모란좋아(71.인천강화.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언니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언니께서 행복해 지셔서
    덩달아 행복감이 몰려옵니다
    저녁식사 맛있게 드시고 이번주내내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이 56년인천.남동구 (여) | 작성시간 26.06.22 덥기는 하지만 바람도 조금 불어주니 운동하기도 좋으네요~모란좋아님 반가워요~~이 한주도 행복 가득한 한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모란좋아(71.인천강화.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언니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요즘이 운동할맛 날듯 합니다
    땀도 조금은 나야 왠지 운동한것 같고 해서 지금 날씨가 딱 좋은 것같아요
    언니께서도 저녁식사 맛있게 드시고 이번주내내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밤톨맘(88,인천,여) | 작성시간 26.06.22 모란좋아님 한주의 시작 월요일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
    주말에 비가 내려 한결 시원해져서 너무 좋습니다
    가물어 농사짓는 분들 걱정이 많으시던데 조금 해결되었길 바래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모란좋아(71.인천강화.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밤톨맘님 안녕하세요
    주말에 비가 내려줘서 가뭄에
    단비였어요
    예쁜 아가들과 늘 씩씩한 밤톨맘님 항상 응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