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즐거운주말 보내셨나요?
주말에는 기다리던 비가와서 모처럼
시원한 날이었습니다
오늘 방문하시는
모든언니들
행복하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모란좋아(71.인천강화.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언니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언니께서 행복해 지셔서
덩달아 행복감이 몰려옵니다
저녁식사 맛있게 드시고 이번주내내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영이 56년인천.남동구 (여) 작성시간 26.06.22 덥기는 하지만 바람도 조금 불어주니 운동하기도 좋으네요~모란좋아님 반가워요~~이 한주도 행복 가득한 한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모란좋아(71.인천강화.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언니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요즘이 운동할맛 날듯 합니다
땀도 조금은 나야 왠지 운동한것 같고 해서 지금 날씨가 딱 좋은 것같아요
언니께서도 저녁식사 맛있게 드시고 이번주내내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밤톨맘(88,인천,여) 작성시간 26.06.22 모란좋아님 한주의 시작 월요일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
주말에 비가 내려 한결 시원해져서 너무 좋습니다
가물어 농사짓는 분들 걱정이 많으시던데 조금 해결되었길 바래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모란좋아(71.인천강화.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밤톨맘님 안녕하세요
주말에 비가 내려줘서 가뭄에
단비였어요
예쁜 아가들과 늘 씩씩한 밤톨맘님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