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 수도권지역

[3 일]올림픽공원 장미 보러

작성자가희51경기성남시|작성시간26.06.03|조회수259 목록 댓글 7

아침  일찍 투표 하고

올림픽 공원  장미 보러 갔슴니다

몽촌 토성 역에 내려야 합니다

지하철 거꾸로 타고 다니는게 정신 깜밖이가

하는 짓이라 정신을 차렸는데도 천호역 까지

갔네요

반대편 가서 다시 타는데 확 나는 짜증

그래도 꽃보러 가는데  기분 좋게 가자

 

기다리고 있는  친구와  나홀로  나무 근처 

나무아래 돗자리 깔고 친구가 해온 찰밥을

꿀밥으로 먹습니다

 

나무 아래는  바람 불어 시원합니다

 

걸으니 덥습니다

카페에서 컵 팥빙수를 시켜서 시원하게 흡입 후

물어 물어 장미동산 으로 압니다

 

지고 없었줄  알았는데

장미가 

꽃의 여왕처럼 

우아하게 아름답게 

나를  매혹합니다

 

릴케가 루에게 줄 장미를  꺾다가 죽었다는

속설은 부러운 사랑의  낭만입니다

 

나에게  장미꽃 줄 사람은 있을까요

엎드려 절 받기 하면 아직은 있지만

장미 꺾다가 죽을까바  안합니다

 

온 몸으로 장밀 사랑하다가 온 하루가

향기롭게 저뭅니다

노랑 장미가 젤 예뻐서 마음이  노랗게

환합니다

 

붉은 장미는   내 심장에 뜨거운  피를 흐르게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송(53년 강동구 여) | 작성시간 26.06.04 피고지는 꽃이라 아직도 볼만하긴한데~~바루옆에 들꽃마루 양귀비도 볼만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가희51경기성남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들꽃 마루
    가을에 코스모스가 예쁜대요
    양귀비도 있군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송(53년 강동구 여) | 작성시간 26.06.04 가희51경기성남시 지금 예뻐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가희51경기성남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민송(53년 강동구 여) 보러 가 볼께요
    감사해요
  • 작성자셋째(60 관악구 여) | 작성시간 26.06.04 장미 예쁘네요ㅡ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