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 수도권지역

[20 일]토요일입니다

작성자순덕 (53년 안양 여 )|작성시간26.06.20|조회수417 목록 댓글 64

밖에서 들리는 빗소리에 더 더욱 마음이 차분해지는 아침입니다
저는 이 시간이 정상적인 아침이지요
배가 고파서 뭘 먹어야합니다
찐감자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을까합니다
가믐끝에 내리는 단비에 농촌에서는 더 더욱 행복하실겁니다
행복이 별건가요 지금 이 시간 좋으면 행복이라 느낍니다
많이 행복한 이 시간에 서울방 문열어들입니다
모두들 오셔서 한말씀 남기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순덕 (53년 안양 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종달새 (53 광명시 여) 이구
    이제 다들 조심하셔야해요
  • 작성자종달새 (53 광명시 여) | 작성시간 26.06.20
    찜닭 맛있죠
    순덕님 은 음식 솜씨도 좋자나요
  • 답댓글 작성자순덕 (53년 안양 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닭값도 장난 아닙니다 ㅎㅎㅎ
    왜 오르는지 모르겠어요
    유투브 보면 다 맛나게 할수있어요
    기본이 있으니 쬐끔 가미하는거죠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종달새 (53 광명시 여) | 작성시간 26.06.20 순덕 (53년 안양 여 ) 
    그래도 외식하는것다는
    돈도 절약되고
    내 입맛에 맞기도하고
    1 석 2 조지요
  • 답댓글 작성자순덕 (53년 안양 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종달새 (53 광명시 여) 마자요
    외식보다 맛나고 엄청 싸지요
    외식하면 오만원짜리 ㅎㅎㅎ
    닭찜만 오만원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