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구 경북지역방

군위-사유원 몽몽차방에서

작성자보물애미 (60년.구미.여)|작성시간26.06.07|조회수191 목록 댓글 3

더위도 식히고 가신 폰도 되살리고 잠시 쉼합니다.

저는 요기에서
복태도 득템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베이지(55(여)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6.07
    보물님열심히 사는덕택에
    살도 빠지고 정신건강도 챙기고
    일거양득 원기왕성
    아고~~ 몇년 젊음 이라도
    젊음이 부럽다
    나는이제ㅔ 팍싹2다
  • 답댓글 작성자보물애미 (60년.구미.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빠지라는 뱃살은 유지중이고 얼굴살이 빠지니 다들 살 빠졌네 그럽니다.
  • 작성자은빛세상(여54경북.고령) | 작성시간 26.06.08 시원한 커피한잔! 짱이네요. 여유 만들어가는. 모습에도 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