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구 경북지역방

단오제 구경도 못가고..

작성자상주댁 (56년생 상주,여)|작성시간26.06.20|조회수216 목록 댓글 4

며칠전부터 토요일날
신랑 단오제구경간다고 벼르고 벼르드만 비가와서 오늘은 포기냈어요
강원도는 단오제 두번갔었는데
너무멀어서 나는 못간다고 하니 경산에서도 단오제를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비가와서 못가고
내일은 한번 가볼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과유불급 (62) 대구ᆞ여 | 작성시간 26.06.20 경산 단오제 볼거리 먹거리않아요
    놀러 오세요
    우리는 오후에 갈겁니다
  • 작성자높새바람 여 52년 수원 | 작성시간 26.06.20 저는 강원도 왔는데 나가지도 못하고 비 쏫아지는 밖만 바라보고 있어요
  • 작성자더기(여.58.경북구미) | 작성시간 26.06.20 아쉽지만 내일이 또 있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상주댁 (56년생 상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은 마지막날이라서 지금경산 다인 단오제에 왔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