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주 해외지역방

6월 첫번째 주일날ㅎ

작성자환희의정원(54.제주 서귀포.여)|작성시간26.06.07|조회수114 목록 댓글 6

교회가는날
첫번주일엔
성찬식 이 있어요
나를구속해준
대속의은혜 입니다

지난 한주일간 스팩타클 한
한주 였어요
내가할수있는
한라산 등반후의
변화가 오는 신체조건으로
자중하는 한주를 시작하려합니다

지방선거 마치고 내가 지지하던
후보는모두 낙선ㅋㅋㅋ
생각을 바꿔야하나?
그래도서울시장이 되서 위로 됩니다
그리고 부산에서 한후보 의 기적적인 당선의
괜히 기분 좋아요
희망이 생깁니다

한줄 글 옮겨놓고
교회가는날엔
점심반찬이 뭐가나올까?
먹으러가는것처럼 단순해져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환희의정원(54.제주 서귀포.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뉴욕란이님오랜만입니다
    자주뵈어요
    소식도올리시구요 ㅎ
  •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 작성시간 26.06.07 주일예배당 가서 하나님 만나서 어떻게 사는것이 정답인지 물어봐..
  • 답댓글 작성자환희의정원(54.제주 서귀포.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세상에 꽁짜가없고
    쉬운일도어려운일도없는
    정답이없고 다 ㅎㅎ
  •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 작성시간 26.06.08 단순해짐이 행복의 근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환희의정원(54.제주 서귀포.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수수님운영자됨의
    기뿌고감사해요
    톡톡튀는 진행자 솜씨로
    시며카페 가 활성화되길
    기대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