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주 해외지역방

목요일 詩 낭송 야외버스킹 이 있는날 ㅎ

작성자환희의정원(54.제주 서귀포.여)|작성시간26.06.11|조회수98 목록 댓글 8

날씨검색
맑음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있어서 좋아요!!!

목요시낭송 버스킹 이있는날
한라산아래 고근산 별장콘서트로

소무대를
만들어 주셔서
프로그렘 따라서 합니다

한라산아래 고근산 자락의 별장
시 와 음악이 흐른다


지난번 솔동산음악회 에서
https://youtu.be/tc0Xt8wkSYo?si=W7ZTETaYEBQ4oNh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환희의정원(54.제주 서귀포.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넹오늘도 같은장소
    콜라보 연주프로그렘이있어요
    수수님운영자로 수고로움의
    기대 만땅입니다
    감사해요

    저도
    6월중 서울 다녀오려해요!
  • 작성자파란하늘 56 의왕시 여 | 작성시간 26.06.11 연주 잘 듣고 갑니다
    오늘도 버스킹연주 잘하시고 즐거운하루 보네세요
  • 답댓글 작성자환희의정원(54.제주 서귀포.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넹버스킹도잘했구요
    어제밤 우리동내에서 불꽃쇼했어요 ㅎ오늘도축제장 다니려구해요
  • 작성자안산나리 (62/안산 /여) | 작성시간 26.06.11 언니
    넓고푸르고
    연주하시는 기분이 더 더 업되실듯요
    감상잘했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환희의정원(54.제주 서귀포.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넹 너무나멋진
    초저녁 공연이였어요
    오늘도공연보러갑니다 ㅎ
    수국축제도 다녀보려구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