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주 해외지역방

월요일아침 인사해요!!!!

작성자환희의정원(54.제주 서귀포.여)|작성시간26.06.22|조회수119 목록 댓글 4

은퇴후의삶,빛나는서귀포살이
날씨검색 흐림
꿀모닝!!!!

야생화 등심붓꽃

좋은사진을 보내주시는
교우님께 감사해요 ㅎ


어제흔적
https://m.blog.naver.com/yeonhee6233/224322796632

https://youtu.be/I7-RyfWccGE?si=i3QbkB7SrMlpW0j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 작성시간 26.06.22 은퇴후의 삶이 참 윤택해 보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환희의정원(54.제주 서귀포.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좋게봐주어서
    고맙네요 ㅎㅎ
  • 작성자통골농원(54년강원인제 여) | 작성시간 26.06.22 참 잘 사시고 있어요
    제미 있고 즐겁게요
  • 답댓글 작성자환희의정원(54.제주 서귀포.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주워지는환경에서 내가
    제주도에서 늙을줄몰랐네요 ㅎㅎ
    한번도살아보지않은 노인으로살기
    뭐든긍정적으로 살으려합니다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