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후의삶,빛나는서귀포살이
날씨검색 흐림
꿀모닝!!!!
야생화 등심붓꽃
좋은사진을 보내주시는
교우님께 감사해요 ㅎ
어제흔적
https://m.blog.naver.com/yeonhee6233/224322796632
https://youtu.be/I7-RyfWccGE?si=i3QbkB7SrMlpW0j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시간 26.06.22 은퇴후의 삶이 참 윤택해 보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환희의정원(54.제주 서귀포.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좋게봐주어서
고맙네요 ㅎㅎ -
작성자통골농원(54년강원인제 여) 작성시간 26.06.22 참 잘 사시고 있어요
제미 있고 즐겁게요 -
답댓글 작성자환희의정원(54.제주 서귀포.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주워지는환경에서 내가
제주도에서 늙을줄몰랐네요 ㅎㅎ
한번도살아보지않은 노인으로살기
뭐든긍정적으로 살으려합니다오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