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손녀가 태여난지 20일
매일 매일 손녀랑 영상 통화 하는 재미에 살고 있다
아기가 어쩜 그리 코가 오똑한지
큰아들네 손녀아기때랑은 또다른 느낌이다
큰 아들 손녀때는 아기가 안이뻤었다
이쁘겠지~~하고 보면 또 안이쁘고
또 이뻐졌겠지~~하고 또 봐도 아직도 안이쁘고
그렇게 11년을 지나가고 있었다
근데 이번에 태여난 작은 아들 손녀는 아기 인데도 왜그리 이쁘게 생겼는지
봐도 봐도 이쁘게 생겼다
몇일전에 영상통화 중
작은 아들에게 내가 말했다
"아들 11년전에 **이는 애기때도 안이쁘든데
네 딸은 왜그리 아기 인데도 이쁘게 생겼네!!!"
원래 거짓말 헛소리 못하는 강직한 성격의 소유자 작은아들 왈~~
"엄마 11년전 태여난 큰손녀는 할머니를 닮아서 그런거고
지금 태여난 작은 손녀는 할아버지를 닮아서 그런거
엄마는 못느끼고 그런말 하시는거야??????????""
결론은 큰아들네 손녀는 날 닮아 밉게 생겼고
지금 태여난 작은 아들 손녀는 울집 할배님을 닮아 이쁘단 결론이다 ㅋㅋㅋ
하긴 큰손녀때는 모두가 할머니 닮았다고 이야기를 했었고
지금 태여난 손녀는 모두가 할아버지 닮았다고 입을 모은다
에구 나도 이쁘게 태여나고 싶었는데
하나님이 빚어주신 그분의 솜씨니 어찌 불평하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두과자(57.천안.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ㅋㅋ 그런 방법도 있네요
저희집도 모두 닮았다 통일 했음 좋겠습니다 ㅋㅋ -
작성자공주엄마(경북포항)59/여 작성시간 26.06.10 아이구
한방 맞네요
요거 큰아들님이 보믄 난리날텐데
우짬 좋아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호두과자(57.천안.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쉿~!
큰아들 보면 난리 납니다
매일 며느리랑 아들이 엄마 아빠 만나면
지딸 귀엽다고 자꾸만 몇번이나 물어보곤 하는데
할미가 공개적으로 지딸 얼굴 안이쁘다 글쓴거 알믄
아마도 엄마랑 연 끊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ㅋㅋ
절대 비밀 입니다 -
작성자가을향기 (50년 서울 동대문 여) 작성시간 26.06.10 아기들은 다 예쁜데 손녀는 진짜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호두과자(57.천안.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늦게 본 손녀라 그런지 정말 이쁘네요
큰손녀 봤을때랑 또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