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전 충청지역방

농원에서 워크숍을

작성자영동구구농원(63 충북영동 여)|작성시간26.06.11|조회수337 목록 댓글 2

오늘은 대청호 생활공동체 활성화 라온아띠 생산자 워숍을 구구농원에서 하였답니다
1시간동안 좋은 강의 듣고 농민이 살수있는 방안을 생각할수있는 좋은 시간였답니다
모두들 눈은 크고 귀는 쫑끗 관심은 농촌이 살아야 내가 산다라는 생각을 할수 있었답니다
수박 과 체리를 가져 오시는 회원님들 백숙에 직접만든 홍삼과 엄나무 칡을넣고 푹고아서 땀 흘리며 걷저리에 생체 드시는 모습만 봐도 더위를 이길거 같은 기분였답니다
몸보신 제대로 하셨으니 이제 열심히 일해야 될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지네(55년 천안시동남구.여) | 작성시간 26.06.12 대단한 구구농원님 건강잘 챙겨가며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동구구농원(63 충북영동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방장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