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전 충청지역방

날씨가 뜨겁네요

작성자반딧불(53년 충남논산)|작성시간26.06.14|조회수230 목록 댓글 6

조금 늦은 시간 7시에 집을 나갔다. 길을 걷는데. 메꽃이 쌍둥이처럼 피어 있는데 빛깔이 곱네요 .
앞으로 시간을 아껴서 운동을 열심히 해보려구요.

허리가 부실하여 자세가 그래요 당분간 걷기를 해서 근육을 키워 보려구요.운동 후 아침을 간단히 먹고 어제 도서관에서 빌려온 김영하 작가님 산문집을 읽었습니다.

좋아 하는 작가라 그런지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한 달 만에 도서관에 갔어요. 뭐가 그리 바쁜지 아니면 게으름을 피우고 있었는지도 모르겠어요.
오늘도 휴일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드미(61년증평 여) | 작성시간 26.06.14 접시꽃
    아름다워요
    더위를 잘 이겨내며
    건강하게 보내야할것 같습니다,
  • 작성자우리오리(59년남원여) | 작성시간 26.06.14 밖은 덥네요
  • 작성자영동구구농원(63 충북영동 여) | 작성시간 26.06.14 진짜 덥네요
    건강조심하세요
  • 작성자이 소미 (57년부여 여 ) | 작성시간 26.06.15 가뭄끝에 오후늦게 퇴근길 내린 소낙비로 흠뻑 접시꽃이 이쁘네요
  • 작성자윤지네(55년 천안시동남구.여) | 작성시간 26.06.15 접시꽃이 이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