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인 놀이터로 돌아간
자연인
텃밭농사 재미들려 일에서
헤어나질못하고
오늘도 내일도 땀삐질삐질 빼며
예취기메고
이리로 저리로 부지런하지않으면
버티기힘든 산골농부의 일상
담달엔
오래전 금강산은
다녀왔으니
백두산만 가면 된다던
소원을 이루려면 건강 잘유지해야한다고 신신당부했지만
대신해줄사람 없으니
일정이 빡쎄다
마늘수확 양파수확 감자수확
꿀벌도 수확 흐~미~
바쁘다바뻐~~~
큰집 혼자지키랴 조상님 묘관리도
첯번째로 수확한 완두콩
한쪽귀퉁 먹을거만 했는데
적은양이지만
쌀한가마 수확했다며 만족해하는
자연인
보양식 으로 해줄 반건조 장어 5만원 어치 오일장날 사서
튀겨 장어강정 밑반찬해두고
새소리만 들리는 조용한곳에
내일은 또 그곳에
이번엔 소고기 장조림 을
해서 들고가서 점심먹고
독거노인 거처로 돌아올겁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 소미 (57년부여 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식물자라는거보면 궁금해져요 일주일만에 가보면 쑥 자라있고 💐 도 펴있고 과일은 거의꽃만봐요 꿀벌한테 양보 농약을안치니 결실이 안되지요
-
작성자고드미(61년증평 여) 작성시간 26.06.15 농사는 조금지으셔도
사람손이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갑니다
허리도 아프고
온몸이 찟뿌등하셔도
조래
이뿐 모습을 보고 있음
얼마나 뿌듯하실까요,
자연과 사람이 같이 만든 작품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 소미 (57년부여 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혼자서 두어고랑 완두콩따는데 어깨가엄청 아프다고 물리치료 다니더라구요
-
작성자윤지네(55년 천안시동남구.여) 작성시간 26.06.15 와 ~~~독거노인 대박입니다.완두콩을 한가마나 ~ ~~~소미님 건강하신 독거노인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 소미 (57년부여 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양쪽 독거노인
완두콩 예전엔 쌀다섯가마 수확했지만 일좀 줄인다고 두어고랑 으로 줄인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