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전 충청지역방

그날의 초록빛/김용택

작성자하람바라기(세종60)|작성시간26.06.15|조회수91 목록 댓글 3



♡ 그날의 초록빛 ♡

- 김용택

그날
내 마음의 하늘에
초록빛이 가득 피어났습니다.
싱그러운 나무들 사이로
불어오는 바람은
그대의 숨결 같았고,
풀잎마다 맺힌 이슬방울은
그날 우리가 나누었던
맑은 웃음소리 같았습니다.
세상이 온통 초록으로 물들어가던 그날,
나는 그대라는 깊은 숲속을
하염없이 거닐고 있었습니다.
돌아보면 언제나 눈부신,
내 생의 가장 푸르렀던
그날의 초록빛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합화 (56. 부평여) | 작성시간 26.06.15 풀잎과 함께 싱그러운 그런 날이
    오늘이기를 바라면서
    하루 시작 해 봅시다
  •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 작성시간 26.06.15 그날의 초록빛이여...

    여운이 남는 마지막 글귀입니다.^^
  • 작성자들꽃사랑박꽃,(47년 전주여) | 작성시간 26.06.15 하람바라기
    잘지내고 있지?
    싱그러움이
    진해지다 못해
    이젠..
    세종시가 그리
    멀지않는곳인데
    왜 이리 먼곳으로만 느껴질까 몰라
    엊그제 김용택시인이
    근무했던 작은학교서 들러서
    놀다왔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