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전 충청지역방

좋은 아침 입니다

작성자하람바라기(세종60)|작성시간26.06.16|조회수92 목록 댓글 4



~~좋은 아침 입니다 ~~

살면서 가장 어려운 일은
큰 산을 넘는 일이 아니라
작은 마음을 다스리는 일입니다.

화가 날 때 한 번 참는 사람은
싸움을 피하는 사람이 아니라
자신을 이기는 사람입니다.

힘들다고 불평만 하면
마음은 점점 무거워지고,
힘들어도 다시 웃어보면
인생은 조금씩 밝아집니다.

남을 탓하면 순간은 편할 수 있지만
나를 돌아보면 내일이 달라집니다.

좋은 사람은 특별한 말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
힘든 날에도 따뜻한 말을 잃지 않는 사람입니다.

오늘 하루,
누군가의 마음을 밝히는 한마디를 건네보세요.
그 말은 결국 다시 나에게 돌아와
더 큰 행복이 됩니다.

“인생은 가진 것이 아니라
어떤 마음으로 살아가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

- 좋은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쁘게 살아요.^^
  • 작성자화죽선 47년 부산 | 작성시간 26.06.16 좋은글 새깁니다
  • 작성자빗소리(49년 안양 여) | 작성시간 26.06.16 가슴으로 안고갑니다~♡
  • 작성자윤지네(55년 천안시동남구.여) | 작성시간 26.06.18 매일매일 좋은글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